[GC2012] 디아블로+슈퍼히어로MMO를 웹으로 즐긴다? '마블 히어로즈'

동영상 | 박태학 기자 |
[ ▲ 마블 히어로즈 신규 트레일러 영상 ]


디아블로 풍의 슈퍼 히어로 MMORPG '마블 히어로즈'의 신규 영상이 '게임스컴 2012' 현장에서 공개됐다.

가질리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 중인 '마블 히어로즈'는 마블 코믹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둔 MMORPG이다. 플레이어는 캡틴 아메리카, 싸이클롭스, 블랙 위도우, 스파이더맨, 울버린, 토르, 헐크와 같은 다양한 영웅들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들을 이용해 사악한 빌런 세력들을 제압하는 것이 목표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원작 만화에서 나왔던 유명 사건이나 명소를 직접 둘러볼 수 있어 소소한 재미를 안겨준다.

게임의 진행은 기본적으로 핵 & 슬래시를 표방하며, 맵 또한 매번 플레이 할 때마다 임의로 생성되기 때문에 마치 '디아블로'와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마블 히어로즈'만의 또다른 특징은 유저들의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이다. 기존 히어로 게임이 다소 정형화된 캐릭터 외형을 보였다면, 이번 작품은 색상 및 외형에 다양한 변화를 줄 수 있어 화이트 스파이더맨이나 블랙 아이언 맨 등 자신의 취향에 맞게 꾸며볼 수 있다.

또한, 지금까지 마블 코믹스에 출시된 슈퍼 히어로는 손으로 세기 힘들 정도로 매우 다양하기에, 추후 업데이트로 더 많은 히어로가 추가될 가능성도 충분히 열려있다.

'마블 히어로즈'는 PC 전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발매일은 미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