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드 서버에서 새로운 시작! '달빛조각사' 신규 서버 예약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에 신규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와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전격 실시했다.

11월 중 새롭게 추가될 예정인 총 4개의 서버는 ‘위드’, ‘서윤’, ‘도르크’, ‘반호크’로 원작 소설 속 주요 인물들의 이름을 따 눈길을 끌고 있다. 신규 서버 사전 예약은 ‘달빛조각사’를 즐기고 있는 이용자 뿐 아니라 신규 가입자 까지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서버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골드’, ‘베르사의 가호’, ‘최상급 HP/MP 물약’ 등 고급 인게임 아이템 및 재화를 제공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와 더불어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달빛조각사’ 내에서 캐릭터 생성 이력이 없는 신규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서버 오픈 후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한편, 지난 10월 10일(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달빛조각사'는 인기 베스트셀러 원작을 활용해 제작한 신작으로, 방대한 원작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파스텔 풍의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전투, 사냥, 하우징, 요리, 재봉 조각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특징인 게임이다. 특히, 이 게임은 출시 후 양대 마켓 인기 게임 순위 1위 석권 후, 200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신규 서버 사전 예약과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