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신규 제작 시스템 연금술과 보스 레이드, 설맞이 이벤트 등 업데이트 예고

게임뉴스 | 이문길 기자 | 댓글: 3개 |



달빛조각사에서 신규 필드 보스와 새로운 제작 시스템, '전리품 보관함'과 음식 전용 보관 창고인 '얼음 창고' 가구가 추가, 그리고 설맞이 이벤트 2종의 업데이트가 이뤄질 예정이다.




▲ 신규 제작 시스템인 연금술과 필드 레이드 보스, 이벤트까지




■ 랜덤 출현이 아닌 유저가 소환하는 필드 보스? - 티라스

이번에 추가될 신규 콘텐츠 중 하나인 필드 레이드 보스 몬스터 티라스는 북부 벌목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금까지 필드 보스라고 하면 특정 지역에 랜덤하게 생성되는 몬스터지만, 이번에 추가되는 티라스는 유저가 직접 소환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소환 방법은 북부 벌목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 멜로우 NPC를 통해 퀘스트를 수행한 후, 알 수 없는 제단에 엘크의 뿔을 기부하면 된다.

주요 보상으로 전설급 장비인 흡혈 반지와 투명 망토, 보호 망토가 있으며, 전설 장비 제작 재료인 엘리멘탈 스톤을 획득할 수 있다.




▲ 신규 필드 보스 티라스




▲ 소환법과 주요 보상




■ 개인&파티 버프형 물약 제조! 더 높은 등급의 전리품 제작까지 - 연금술, 보관함

신규 시스템인 연금술은 다양한 버프형 물약을 만들거나 혹은 고급 전리품을 제작할 수 있다. 자세한 과정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요리처럼 특정 레시피를 통해 만들거나 혹은 사냥에서 획득한 재료와 연금술 전용 재료를 결합시켜 새로운 전리품을 만들어낼 것으로 추측된다.

새로운 가구인 얼음창고와 전리품 보관함도 주목할만하다. 얼음창고와 전리품 보관함은 상점 - 편의 - 보관함 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동안 인벤토리와 창고가 부족한 주요 원인인 음식과 전리품을 각각 별도의 공간에 보관하게 되어 편의성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 요리나 가구 제작과 비슷하지 않을까?




▲ 점점 종류가 늘어나는 음식과 전리품을 별도로 보관할 수 있다!




■ 설맞이 이벤트 2종과 설빔 꾸밈옷 패키지 추가

새로운 이벤트인 '설맞이 고블린 동굴을 털어라'는 1월 24일(금) 00:00 시부터 2월 3일(월) 23:59까지 진행된다.

세라보그성 거래소 앞의 청홍, 다홍 NPC를 통해 퀘스트를 수락한 후, 몬스터 사냥을 통해 잃어버린 복주머니를 찾아주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복주머니는 사용 시, 일정 확률로 '황금 복 주머니'와 '떡'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 설날에 이벤트가 빠지면 섭하다



떡은 또다른 이벤트인 로드리아스 NPC의 퀘스트를 수행하기 위한 재료다. 떡국을 대접한 뒤,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설날 마루, 설날 벽지를 획득한다.

이벤트 퀘스트 최초 완료 후에는 반복 퀘스트로 전환되며, 고블린 땅굴 탐지 막대 또는 떡국(요리)로 보상이 변경된다.




▲ 복 주머니를 찾아주는 것과 떡국을 대접하기, 2개로 이뤄진 이벤트



마지막으로 '황금 복 주머니'는 게임 내 이벤트 탭에서 설날 의자, 설날 침대, 설날 소파 등 10여종의 가구와 상급 옵션석 상자, 고급 전리품 상자와 교환할 수 있다.

참고로 이벤트 퀘스트 외에 혼돈의 입구 몬스터 처치를 통해서도 황금 복 주머니를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 황금 복 주머니는 별도의 이벤트 탭을 통해 가구나 고급 재료로 교환할 수 있다



상점에서는 '설맞이 까치 설빔' 패키지와 '색동저고리' 패키지 2종이 나올 예정으로 캐릭터 한정 1회 구입할 수 있다.

설빔 패키지는 설맞이 까치집, 설빔, 장갑, 망토 총 4개의 품목으로 이뤄졌으며, 색동저고리는 포근한 조바위, 색동저고리 2개의 품목으로 구성되었다. 이외에 초심자를 돕기 위한 설날&스폐셜 기간 한정 패키지도 출시될 예정이다.




▲ 설빔 패키지




▲ 색동저고리 패키지




▲ 설날, 스페셜 초심자 패키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