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레이드 및 직업변경권 출시, '달빛조각사' Book 3.1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5일(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대규모 업데이트 ‘Book 3.1’을 진행했다.

이번 Book 3.1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레이드 던전 ‘잊혀진 숲’과 신규 혼돈의 입구 ‘폭포동굴’ ▲캐릭터 직업 변경 시스템 추가, ▲신규 전설 4티어 장비 제작식, ▲신규 칭호, 레이드 데미지 표시 기능 등 다양한 콘텐츠를 새롭게 추가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추가된 ‘캐릭터 직업 변경 시스템’은 100 레벨 이상인 캐릭터가 자신의 직업을 다른 직업으로 변경할 수 있게 하는 기능으로 고레벨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이와 더불어 지역 쟁탈전 내의 식별 기능, 버프 혜택, 길드 아지트 판매 휘장 상품 등을 변경 및 개선해 전투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CM서윤의 깜짝 퀴즈 이벤트’를 통해 댓글로 퀴즈 정답을 맞춘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 ‘사냥ㆍ채집 최적화! 필드 명당 공유!’ 이벤트를 통해 자신만의 사냥/채집 명당 자리를 이벤트 게시판에 공유한 이용자들에게 선별 과정을 거쳐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달빛조각사’는 ‘Book 3.1’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Book 3.1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