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조각사, 서비스 1주년 기념 캠페인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 시작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24일(목),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 캠페인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가 포함된 ‘골든수확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24일(목)부터 진행하는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옵션석 상자’, ‘1주년 한정판 꾸밈옷’ 등 현금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보상을 제공하고, ‘골든수확제’ 업데이트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판 카카오톡 이모티콘 ‘달조티콘’을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 5명 이상의 초대한 친구가 사전 예약에 참여할 경우 고급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오는 10월 중 진행될 ‘골든수확제’에는 그 동안 많은 이용자들이 기다려온 ▲신규 직업인 ‘연금술사’, ▲고급 스킬 ▲신규 서버 ▲강화 이펙트 등을 대거 추가할 예정이며, 기존 이용자뿐 만 아니라 신규 및 휴면 이용자 모두에게 역대급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달빛조각사’는 최근 ‘Book 3.1’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비롯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오는 10월,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골든수확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 ‘골든수확제’ 사전 예약에 대한 세부 정보는 사전예약페이지와 공식 업데이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