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도색과 데칼까지! 차량의 외형을 가꾸고 싶다면 랩핑샵의 문을 두드려라

게임뉴스 | 송철기 기자 |
레이싱을 즐기는 것 외에 니드포스피드 엣지에서는 랩핑샵을 통한 차량 튜닝이 가능하다. 랩핑샵에서는 차량의 색상, 휠 색상, 데칼 또는 랩핑을 적용하여 차의 외형을 꾸밀 수 있고, 덕분에 같은 차량도 플레이어에 따라 다른 매력을 뽐낼 수 있도록 자신만의 개성이 표출된다.

다양한 차량을 소유할 수 있는 매력과 더불어 자신의 차량을 원하는 대로 꾸며서 개성을 살릴 수 있는 셈인데, 그로 인해 레이싱의 스릴과 함께 차량을 가꾸는 재미까지 체험할 수 있다. 소유한 차량을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시키는 즐거움을 체험하고 싶다면 주저하지 말고 래핑샵으로 향하는 것이 좋다.




▲ 기본 노란색인 Camaro SS 2010이 어떻게 변할까?





■ 랩핑샵에서 차량의 외형을 마음대로!






1.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아이템 목록
차량 색상 : 해당 차량의 전체적인 색상이 변경된다.
휠 색상 : 바퀴의 휠 부분 색상이 변경된다.
공용 데칼랩핑 : 모든 차량이 공통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데칼을 확인한다.
전용 데칼랩핑 : 해당 차량만 적용 가능한 데칼을 확인한다.

2. 현재 적용 중인 아이템과 새롭게 선택한 아이템을 미리 볼 수 있다.
미리 보기 : 선택한 아이템이 이곳에 등록되며, 미리 보기로 확인한 후 구매 가능.
현재 보기 : 현재 차량에 실제로 적용되어 있는 아이템 목록

3. 적용 차량을 변경하거나 자신의 아이템을 확인한다.
차량 변경 : 보유 차량 중 외형 아이템을 적용, 구매할 차량을 교체한다.
랩핑샵 인벤토리 : 자신이 따로 보유하고 있는 랩핑샵 아이템을 확인한다.



랩핑샵은 로비 상단의 메뉴 중 차고에서 찾아볼 수 있는 장소로, 입장 시 차량을 도색하거나 휠의 색상을 바꾸는 것에 더해서 다양한 데칼과 랩핑으로 외형을 꾸밀 수 있다. 보유 차량 중 선택된 차를 우선으로 랩핑샵에 들어가지만 안에서 차량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차량으로 입장하든 중요하진 않다.

안에서는 도색을 통해 차의 전체 색상을 교체할 수 있는 차량 색상, 바퀴의 휠 부분 색상을 변경하는 휠 색상과 더불어 데칼 랩핑 3가지 분야로 외형 변화가 이뤄진다. 데칼은 모든 차에 공통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공용 데칼과 해당 차량만 적용되는 전용 데칼로 나뉜다.

따로 보유하고 있는 랩핑샵 아이템이 있다면 랩핑샵 인벤토리를 확인하여 적용할 수 있다. 아이템을 가지고 있지 않아도 즉석에서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미리 보기를 통해 차량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고, 각각 아이템을 구매할 시 실제로 적용하게 된다.

구매해서 적용한 아이템이 마음에 들지 않다면 다시 새로운 아이템을 구매하여 변경이 가능한데, 이때 기존 아이템이 사라지기 때문에 추가 비용을 소모하고 싶지 않다면 신중하게 교체할 필요가 있다. 각 아이템 구매에 소모되는 재화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수집할 수 있다.

현재 OBT 사전 플레이는 아이템의 가격이 낮게 측정되어 있으므로 외형을 가꾸기 쉬운 편이므로 랩핑샵으로 향해 마음껏 차량을 꾸며볼 수 있다.




▲ Camaro SS 2010을 검은색과 녹색으로 꾸몄다.



▲ Mustang GT 2014의 전용 데칼인 슬라임 스플래쉬.



▲ Cooper S Coupe(R58) 2011 전용 데칼 사우전드 아이즈.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