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무림을 떠나 오프라인에서 만나다

게임뉴스 | 서명종 기자 | 댓글: 5개 |

무협 온라인게임‘구룡쟁패’를 서비스 하는 ㈜인디21(대표 윤선학)은 지난 1일 코엑스에서 오프라인 유저모임을 가졌다. ‘영웅단’단주를 포함한 구룡쟁패 열혈 유저1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행사는 유저들의 커뮤니티를 지원함과 동시에 향후 업데이트될 무당/마교 컨텐츠 일정을 공개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행사는 프로게이머에서 구룡쟁패 게임기획자로 변신한 이레나 씨의 사회로 대표이사 인사말, 기획팀 업데이트 일정 공개, 운영팀의 의견수렴 등 3시간 여동안 진행되었다.


인디21의 윤선학 대표는 “오픈베타 이후 부족한 부분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사랑에 감사드리며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구룡쟁패가 되겠다” 고 밝혔다.


박기순 기획팀장이 밝힌 개발 일정에 따르면 10월중으로 새 문파인 무당/마교가 본서버에 업데이트 되며 이어서 비무시스템과 PK시스템, 마지막으로 구룡쟁패의 목표점이라고 할 수 있는 쟁패전이 조만간 업데이트 될 것이라고 한다.


이어서 구룡쟁패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전담 GM들이 직접 유저들과 한자리에서 식사를 하며 자유롭게 토론을 벌였다. 열혈 유저들답게 식사 시간도 아껴가며 구룡쟁패의 발전방향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었다.


한편 구룡쟁패는 새로운 문파인 무당/마교가 무림에 그 모습을 드러내는 봉문해제 이벤트를 10월 5일부터 전서버에 걸쳐 실시 할 예정이다.


☞ 구룡쟁패 인벤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