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룡쟁패, 가을맞이 고수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Rope 기자 | 댓글: 1개 |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인디21이 개발한 무협 MMORPG <구룡쟁패>에서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고수 되기’ 이벤트와 ‘고수 찾기’ 이벤트의 서로 다른 내용의 두 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고수 되기’ 이벤트는 캐릭터 레벨을 이벤트 기간 동안 ‘망아지경 2성(레벨 2)’ 이상 업그레이드 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해 외국어 공부, 서적 구입, 스포츠용품 구입, 문화활동비 등의 자기 계발 비용을 지원해주는 이벤트이다.



‘고수 찾기’ 이벤트는 <구룡쟁패>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본인이 생각하는 최고의 무협지와 무협고수를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이다. 이벤트 응모자 중 총 50명을 선정해 각각 넥슨 캐시 2만원씩을 지급할 예정이다.



㈜넥슨의 국내사업을 총괄하는 민용재 이사는 “<구룡쟁패> 넥슨 통합 서비스 이후 신규 가입자 수가 대폭적으로 늘어나고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힌 후,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와 안정적인 운영 서비스 제공은 물론, 다양한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도 꾸준히 기획하여 <구룡쟁패> 유저 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덧붙였다.


☞ 구룡쟁패 인벤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