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키호테와의 대격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난투전! 드레스로자 개최

게임뉴스 | 정필권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세시소프트]




주식회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영문명: ‘ONE PIECE TREASURE CRUISE’)가 작년 5월에 개최되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이벤트 ‘난투전! 초신성’을 새롭게 업데이트한 ‘난투전! 드레스로자’를 개최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난투전! 초신성’ 이벤트는 팀 배틀전으로 유저가 세 팀으로 나뉘어 이벤트에 참가하게 된다. ‘루피’ 팀, ‘후지토라‘ 팀, ‘도플라밍고‘ 팀 중 한 팀에 랜덤으로 나뉘어 특정 모험을 클리어하면 포인트를 모을 수 있고, ‘누적 팀 포인트’에 따라 승패가 결정된다. 전투 중에는 ‘방해꾼 캐릭터’나 ‘서포터 캐릭터’가 게릴라로 등장하여 팀 전에 다양한 효과를 주기도 하기 때문에 이를 잘 이용하면 전력이 약한 유저도 난이도 높은 모험을 클리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자신의 팀에 어떤 유리한 효과를 부여할 지를 유저의 투표로 결정하는 이벤트도 깜짝 개최되어 전황에 따라 자신의 소속팀에 유리한 전체 효과를 무엇을 반영할지 팀별로 전략을 세울 수도 있다. 또한 획득 포인트를 상승시켜주는 '특공 캐릭터'가 출현하는 동료 찾기도 실시되어 해당 캐릭터를 획득하면 이벤트를 유리하게 진행할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모험 클리어 횟수에 따라 호화로운 개인 보상도 받을 수 있어 단체전과 개인전 모두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로는 기간 중 로그인하면 ‘트라팔가 로 밀짚모자 일당 – 하트 해적단 해적동맹’ 1명을 선물로 받을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