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전 세계 동시 이벤트 ’WORLD CLASH!’ 진행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오오시타 사토시)에서 서비스하는 App Store/Google Play™ 전용 모바일 게임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가 첫 전 세계 동시 진행 대결 이벤트 ‘WORLD CLASH!’를 진행한다.

20일부터 시작하는 ‘WORLD CLASH!’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일본어버전을 이용하는 유저는 일본어버전 팀, 글로벌버전을 이용하는 유저는 글로벌버전 팀에 소속되어 구역 쟁탈전을 벌이는 팀 대항 이벤트이다. 승리한 팀에게는 보상으로 새로운 캐릭터인 ‘에이스’가 상대 팀보다 먼저 지급되기 때문에 향후 이벤트에서 더 유리한 고지를 선점할 수 있다.

팀 대결 외에도 일본어버전과 글로벌버전에서 각각 기여도에 따른 랭킹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어 ‘무지개 보석’과 ‘스고페스 한정 캐릭터 확정 레어 동료 찾기’ 등 호화로운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모험을 일정 횟수 클리어하면 새로운 캐릭터인 ‘사보’를 획득할 기회도 제공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 중이다.

‘WORLD CLASH!’와 함께 진행되는 스고페스에서는 ‘WORLD CLASH!’의 특별 효과 캐릭터인 ‘루피’, ‘검은 수염’, ‘사카즈키’가 레벨 MAX 상태로 등장하기 때문에 바로 ‘WORLD CLASH!’에 참여해 활약할 수 있다.

이번 ‘WORLD CLASH!’의 대결 현황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특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원피스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모험 RPG×탭 배틀 게임으로 2016년에 출시되어 한국 국내에서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인기 게임 타이틀이다.

향후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공식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