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m CSL 하라하나, 음양사 '화조풍월' 코스프레 화보 공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9일(월), 인기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 속 캐릭터 ‘화조풍월’의 코스프레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코스프레 화보에서는 국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TEAM CSL'의 대표 모델 '하라하나'가 '화조풍월' 캐릭터를 맡아 매혹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음양사' 유일의 회복형 SSR 식신인 ‘화조풍월’은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능력치로 게임 내에서 가장 인기를 모으는 캐릭터다. 커다란 족자에서 그림처럼 등장해 아군을 치료하고 회복시키는 힐러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동시에 여러 식신 조합을 구성할 수 있는 특징을 갖고 있다.

특히, 이번 화보는 ‘화조풍월’의 한정판 코스튬인 ‘고요한 연꽃’의 매력적인 모습을 완벽하게 재현해, 감상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지난 29일부터 여름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돌입한 ‘음양사’는 열흘 만에 사전 예약자 수 누적 약 40만 명을 달성했으며 이에 따라 전체 이용자에게 ‘신비한 부적’, ‘검은 달마’ 등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음양사' 업데이트 및 코스프레 화보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음양사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