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오늘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이현수 기자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이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오늘부터 25일(일) 기간 중에만 한정적으로 ‘크리스마스 에그’가 등장한다. 크리스마스 이브의 기린 사쿠야와 성당의 여주신 칼리, 성설의 백호 하쿠 등 게임 내 캐릭터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춘 복장으로 등장하며, 성탄절의 남매 풀룩스&카스토르 등의 신규 몬스터도 선보인다.

또한 위 기간 중 랭크 50이상을 달성하면 ‘성당의 여주신 칼리, 열연의 용영걸 유비’ 등의 크리스마스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랭크50 크리스마스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같은 기간 중 몬스터 구입에서 ‘성야의 붉은 용환사 소니아’를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스페셜 던전 ‘크리스마스 던전’이 새롭게 단장하여 등장한다.

한편, 지난 17일(토) 서울 상암동 네오싸이언 사옥에서 오후 2시부터 2시간 공개생방송 이벤트를 열고 약 200여명에 달하는 게임 유저가 현장에 방문하여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방송 내용으로 뜨거운 호응을 받았으며, 현장에서 퀴즈 및 방문 기념 경품 지급,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지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퍼즐앤드래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