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앱스토어 서비스 5주년 맞이한다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1개 |
[ 자료제공 - 그라비티 ]

모바일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오는 21일(일) 국내 iOS 서비스 5주년을 맞는다.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은 오는 28일(일)까지 앱스토어 출시 5주년을 기념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념이 등장, 매일 던전을 클리어하면 ‘킹 탕’과 ‘마법석’이 보상으로 주어진다. 또한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 접속 시 우정포인트를 매일 3,000점씩 받을 수 있어 게임을 보다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21일(일) 1일 한정으로 오픈되는 ‘5주년 기념 선물’ 던전을 클리어 하면 ‘5주년 기념 타마도라’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몬스터를 강화 합성에 사용하면 ‘합성 경험치 5,555,555’를 얻을 수 있으며, 판매할 경우 ‘코인 555,555’, ‘몬스터 포인트 55,555’를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삼위 일체 초파멸급에 높은 확률로 잠재 확장 타마도라가 출현해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스페셜 던전에 ‘헤라 +297 강림!’이 등장해 던전 클리어 시 마법석 1개와 +297 헤라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퍼즐앤드래곤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