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초절경험치 던전' 등 추석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6개 |
자료제공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하는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추석 이벤트를 펼친다.

퍼즐앤드래곤은 민족 대 명절 한가위를 기념해 신규 강림 던전 ‘제로그∞강림’ 등장 외 잠재 타마도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퍼즐앤드래곤을 즐겨 주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21일(월) 4시부터 30일(수) 3시 59분까지 접속하는 게임 회원에게는 총 9일 동안 타마도라 9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21일(월) 0시부터 9월 29일(화)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단 한번뿐인 초절경험치’ 던전이 등장한다. 해당 던전을 클리어하면 랭크업에 필요한 경험치 20만을 얻을 수 있으며 강화합성 시 재료 몬스터로 사용할 경우 20만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초황제 메탈 타마도라’가 보스 몬스터로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강림 던전의 지옥급, 초지옥급과 극한 갓 러시 등에 존재하는 절대지옥급에서 드물게 HP 강화, 자동 회복 등의 잠재 타마도라가 출현하며, 노멀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3배 올라간다.

이와 함께 스킬 레벨업 성공 확률,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2배 상승한다. 또한 황금의 파수꾼(★7)을 비롯하여 불의 보옥(★7), 물의 보옥(★7), 고대의 신비한 파란가면(★6) 등 특별한 진화용 몬스터가 출현한다.

또한 25일(금) 0시부터 10월 4일(일) 23시 59분까지 스페셜 던전에 데빌 챌린지 던전이 등장하며 클리어 한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새로운 강림 던전 ‘제로그∞강림’이 기간 한정으로 등장한다. 절대지옥급으로 새로운 룰로 플레이하는 던전으로 보스몬스터로 흑천의 환룡왕 제로그∞가 등장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공식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