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삼다수로 즐기는 퍼즈도라! '퍼즐앤드래곤 3DS 에디션' 5월 1일 발매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댓글: 15개 |



한국닌텐도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퍼즐앤드래곤 Z +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을 2015년 5월 1일에 정식 발매한다.

'퍼즐앤드래곤 Z +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은 '퍼즐앤드래곤 Z'와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이 함께 들어있는 퍼즐 RPG로, 소프트웨어 1개만 구입해도 2개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Z'의 무대는 드래곤과 인간이 공존하는 '드래쿤메시아 대륙'. 플레이어는 대기 중의 정령의 힘인 '드롭'을 조작해 드래곤과 교류할 수 있는 특수 능력의 소유자 '드래곤 테이머'가 되어, 동료와 함께 세계 파괴를 꾀하는 악의 조직 '파라독스'에 맞서 세계를 되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한편,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은 마리오와 루이지, 요시, 굼바, 엉금엉금 등 마리오와 친구들의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퍼즐앤드래곤 Z'와는 다른 스토리와 세계관으로 즐길 수 있는 버전이다.

돌연 버섯왕국에 나타난 선명한 빛을 띤 물체 '드롭'. 어디선가 드롭에 대한 소문을 듣고 쳐들어온 쿠파와 부하들은 드롭의 힘을 악용해 피치공주를 납치하게 되고, 이에 쿠파 일당에게 납치당한 피치공주를 구하기 위해 마리오와 동료들은 드롭 배틀의 모험을 떠난다.

두 게임 모두 '드롭'을 제한시간 내에 원하는 위치까지 자유롭게 움직여 같은 색끼리 가로나 세로로 3개 이상 나열해 콤보를 만들고, 그 콤보를 연결해 적을 공격하는 등 퍼즐을 맞추는 통쾌함과 배틀의 통쾌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또한 배틀을 통해 동료들을 레벨업시키거나, 아이템을 이용한 진화 등 RPG 요소도 충실하다.

2in1 소프트웨어 '퍼즐앤드래곤 Z + 퍼즐앤드래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에디션'은 2015년 5월 1일, 희망소비자가격 39,0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