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퍼드도 으리다! 퍼드으리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4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일(5월 23일) 0시부터 오는 6월 2일 0시까지 진행되는 ‘퍼드으리 이벤트’에서 유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하나씩의 마법석을 얻을 수 있으며, ‘테크니컬 던전 스페셜 보너스’와 ‘게릴라 던전 대발생’ 및 ‘앙케이트 갓페스’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먼저, 10일간의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개씩의 마법석을 얻을 수 있는 ‘매일 마법석 선물!’ 이벤트가 진행되며, 테크니컬 던전에서 스페셜 보너스가 발생해 ‘+알’이 출현할 확률이 5배가 된다. 또한, 요일별 던전에 보너스가 발생해 코인과 몬스터를 보다 쉽게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랜덤하게 메탈드래곤과 골드드래곤등이 등장하는 게릴라 던전이 발생하게 된다.

이외에도 스킬 레벨업의 성공확률이 2배, 강화합성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이 1.5배 높아지며, 우정에그에서 ‘7성 황금의 파수꾼’을 비롯한 다양한 진화용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벤트 기간 중 5월 31일 15시부터 24시간 동안 앙케이트 갓페스티벌이 실시된다. 이번에 실시되는 갓페스티벌은 지난 5월 20일부터 오는 5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저들이 갖고 싶은 몬스터의 앙케이트를 실시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스페셜 던전이 오픈된다.
먼저, 23일부터 24일까지는 ‘포링의 탑’이 공개되며, 오는 24일과 25일에는 전 유저가 참가 가능한 킹메탈드래곤이 등장하는 스태미나 1의 ‘500일 기념 던전’이 연속 공개된다. 5월 25일부터 26일까지는 ‘ECO콜라보’가 공개된다.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