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와다츠미 강림 공개! '퍼즐앤드래곤' 모두가 공략왕 이벤트 실시

게임뉴스 | 김오찬 기자 | 댓글: 2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모두가 공략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7월 18일)부터 오는 7월 28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금번 이벤트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는 총 10일간 5개의 마법석과 5개의 타마도라를 받을 수 있고 테크니컬 던전 스페셜 보너스와 ‘와타츠미 강림’을 비롯한 다양한 6종의 스페셜 던전을 오픈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테크니컬 던전에서 ‘+알’의 드롭률이 5배로 증가하며, 27일 23시 59분까지 메탈드래곤, 골드드래곤등 다양한 드래곤이 등장하는 게릴라 던전이 오픈된다. 게릴라 던전에서는 킹드래곤의 등장확률 2배가 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에 모든 황제 드래곤 던전이 등장하고, 킹 카니발 던전도 함께 등장한다.

또한, 주말던전의 코인 드롭률 1.5배, 나머지 모든 던전의 드롭률은 2배로 상승하며, 스킬 레벨업 성공확률 2배, 대성공 초대성공 확률은 1.5배가 된다. 특히, 우정에그에서 황금파수꾼을 비롯해 7성급 진화용 몬스터가 등장한다.

이외에도 7월 21일부터 8월 4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되는 강림 던전의 ‘초지옥급’과 ‘지옥급’에서는 ‘극광의 기린’, ‘사쿠야’등 사방신이 드물게 등장하며, 이를 쓰러뜨리면 일부 몬스터를 진화시킬 수 있는 아이템인 ‘정령의 보옥’을 100% 획득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금번 이벤트 기간 중 다양한 스페셜 던전도 함께 오픈된다. 7월 19일과 20일에는 ‘와타츠미 강림’이 오픈되며, 20일부터 22일까지는 ‘앙케이트 던전6’, 23일부터 25일은 ‘초절정의 드래곤 러쉬’, 23일부터 25일까지는 ‘특별한 선물 던전’과 ‘극한 갓 러쉬’가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퍼즐앤드래곤’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