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PRODUCT)RED'캠페인으로 아프리카行 구호금 보낸다

게임뉴스 | 강승진 기자 | 댓글: 4개 |



겅호의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애플사의 앱스토어에서 실시하는 'Apps for (RED)' 캠페인에 참가한다.

'Apps for (RED)'프로젝트는 '(PRODUCT)RED' 활동의 일환으로 '(PRODUCT)RED'라고 하는 공동
브랜드의 상품을 개발하고 판매한 후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세계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대책기금'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PRODUCT)RED'를 운영하는 '(RED)'는 록밴드U2의 보노、국제 NGO 단체인 DATA의 바비 슈라이버가 발기인이 되어 2006년1월26일 스위스의 다보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경제 포럼에서 처음 발표되었다. 파트너 기업의 상품판매이익과 캠페인, 이벤트등으로 모인 자금은 '(RED)'에 의해 100% 글로벌 펀드에 보내지게 된다.

지금까지 애플, 코카콜라, 스타벅스, 나이키, 엠포리오 아르마니. Gap, 컨버스,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인디펜던트 지, 더 란셋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이 파트너로서 참가하고 있다.

'Apps for (RED)'프로젝트를 통해 '(PRODUCT)RED'에 참가하게된 '퍼즐앤드래곤'도 행사 취지에 맞게 캠페인 기간 중에는 어플의 아이콘과 타이틀 화면을 변경한다. 또한, '퍼즐앤드래곤'의 '마법석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마법석)RED' 1개의 판매분을 '세계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대책기금'에 기부하게 된다.

'Apps for (RED)' 캠페인은 태평양 시간을 기준으로 11월 23일부터 12월 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