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X파이널 판타지' 콜라보레이션 제5탄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파이널 판타지’와 다시 한번 만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10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오는 11월 13일 오전 10시까지 실시되며 이 기간 동안 신규 캐릭터 ‘에어리스’, ‘산크레드’를 포함한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캐릭터 30종을 특별한 콜라보 에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만 해도 ‘개최기념! 파이널 판타지 콜라보 에그’를 무료로 1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클라우드’, ‘세피로스’, ‘발프레아’ 등 일부 캐릭터의 어시스트 진화 등 새로운 진화 형태가 추가되며 ‘양파 기사’ 등 일부 캐릭터의 리더 스킬 등이 파워 업 된다.

이와 함께 콜라보 던전이 등장한다.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쓰러뜨린 콜라보 캐릭터 또는 FF 크리스탈 메달이 드롭되며 ‘4마리 이하의 편성’ 층을 클리어할 때마다 도트 진화에 필요한 재료 몬스터 ‘도트릿’을 게임 내 메일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 콜라보 기간 중 일정에 따라 개방되는 ‘뚱보 초코보의 선물’과 ‘모그리족의 선물’ 던전에서는 ‘뚱보 초코보’와 ‘모그리’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네오싸이언 관계자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게임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과 명작 RPG '파이널 판타지'의 콜라보는 매번 실시할 때마다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특히 이번 다섯 번째 콜라보에서는 다양한 구성으로 유저분들이 '파이널 판타지’와 ‘퍼즐앤드래곤’의 콜라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 설명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