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페르소나 3·4·5 콜라보레이션 2탄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이 ‘페르소나’ 시리즈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9월 21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며 신규 캐릭터 ‘시오미 코토네’, ‘아다치 토오루’, ‘요시자와 카스미’ 등을 포함한 총 14종의 캐릭터를 콜라보 에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에 로그인하면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1회에 한해 지급하며 이를 통해 대상 콜라보 캐릭터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1개+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마법석10개+확정 요시자와 카스미 에그’, ‘마법석20개+★6 확정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몬스터 교환소에서 ‘마코토의 이어폰’ 등을 포함한 페르소나 콜라보 캐릭터들과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유키 마코토’, ‘나루카미 유우’, ‘아마미야 렌’의 환생진화 및 어시스트 진화도 추가된다.

같은 기간 동안 개방되는 콜라보 던전 ‘페르소나’에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콜라보 캐릭터의 스킬 레벨 업 소재가 되는 아이템 및 어시스트 진화에 필요한 ‘블랭크 카드’가 드물게 드롭된다. 이와 함께 스페셜 던전에 등장하는 ‘페르소나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페르소나 콜라보 에그’를 1회 증정하며 3인 플레이 전용 던전인 ’협력! 페르소나!’도 만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