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퍼드 아일랜드’ 등장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자료제공 - 네오싸이언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에서 서비스 중인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퍼드 아일랜드’가 등장한다.

금일(25일)부터 내달 8일(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퍼드 아일랜드’는 ‘심야의 규수 판도라’, ‘휴익의 용환사 나뷔’ 등 다양한 몬스터가 등장하며, 특히 이번부터 ‘낙원의 천방지축 도깨비 풍신’, ‘한여름의 수렵신 아르테미스’, ‘비치 발리볼의 공주 호걸의 여무장’ 등 신규 몬스터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같은 기간 중 랭크 50이상을 달성한 유저는 ‘랭크 50 퍼드 아일랜드 에그’를 무료로 1회 사용해 ‘해변의 여신 에스카마리’, ‘순백의 아름다운 공주 발키리 클레르’ 등 대상 캐릭터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난이도 중급에서 활짝 맑음까지 총 5개로 구성된 스페셜 던전 ‘퍼드 아일랜드’에서는 이번부터 ‘4마리 이하 편성’ 층이 추가됐으며 클리어 시 보상으로 ‘프레도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퍼즐앤드래곤은 내달 2일(월)까지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협력 플레이인 ‘3인 플레이’에 등장하는 ‘협력! 강림 러시!’를 클리어하면 획득 경험치가 5배로 상승한다. 또한 타임 어택 강림 던전 파멸급 난이도에는 ‘노엘 드래곤 블루’가 반드시 출현하는 것은 물론 신규 몬스터 ‘신을 보는 광천사 카마엘’이 ‘백화요란2’ 층에 랜덤 출현하여 게임 공략의 재미를 한층 강화했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기간 한정 특별 레어에그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