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S2015] TGS 현장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제 18회 퍼즐앤드래곤 생방송 모아보기

게임뉴스 | 김오찬 기자 | 댓글: 7개 |



전 세계 게이머들의 축제, 도쿄게임쇼(TGS2015)가 약 17일부터 20일까지 약 나흘 간의 대장정에 진행 중입니다. 현장에서는 다양한 신작 관련 소식들과 시연 현장으로 열혈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죠,

그리고 어제인 19일 마쿠하리 멧세 1번 홀에 위치한 투회의(闘会議, TOKAIGI) 부스에서 제 18회 퍼즐앤드래곤 공식 생방송이 진행됐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기자가 직접 해당 부스를 방문해봤는데요, 역시 일본의 국민 모바일 게임인 퍼즐앤드래곤인 만큼 현장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이날 퍼즐앤드래곤의 야마모토 다이케 프로듀서가 공개한 소식은 크게 3가지로, 첫째 모두가 기다렸던 진격의 거인 콜라보의 상세 내용, 둘째, 북구신을 포함한 일부 몬스터의 궁극 진화, 마지막으로 그간 베일에 쌓여있던 멀티 플레이 던전 등이 공개되었습니다.



◆ 리바이 병장을 포함한 조사병단의 강림! 드디어 공개된 진격의 거인 콜라보레이션 정보




지난 6월에 발표했던 진격의 거인 콜라보 소식이 다시금 이번 현장에서 공개됐습니다. 이번 현장에서 공개된 정보는 진격의 거인 콜라보 관련 신규 몬스터와 그 일러스트 그리고 상세 능력치였는데요, 몬스터의 일러스트가 공개될때마다 현장에서는 퍼즐앤드래곤 유저들의 환호성으로 가득찼었습니다.



▲ 진격의 거인 콜라보 몬스터 : 에렌(궁극진화 Ver.)



▲ 진격의 거인 콜라보 몬스터 : 리바이 병장



◆ 북유럽신 각성 궁극진화 스타트! 신규 궁극진화 정보 공개

퍼즐앤드래곤 공식 생방송의 별미, 궁극 진화에 관한 내용도 공개됐습니다. 이번 각성 궁극진화가 적용된 몬스터는 모두가 기다려왔던 북유럽 신들로, 각 몬스터마다 액티브 스킬에 턴감소가 추가되었으며 효과 역시 1.5배에서 2배로 대폭 상향되었습니다.

더불어, 2차 일본신들의 분기 궁극진화와 앙케이트 설문조사에 선정된 3종의 몬스터의 궁극진화가 공개되었습니다. 그중 역대 궁극진화 앙케이트에 2번 선정된 기린 사쿠야에 이목이 집중되었는데요, 이번 궁극진화로 화려한 일러스트 그리고 준수한 능력치를 받은 기린인 만큼 앞으로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됩니다.



▲ 던전 보스 몬스터 1위 : 백홍의 성박신 노아



▲ 갓 페스티벌 한정 몬스터 1위 : 상방의 시여신 베르단디



▲ 레어 에그 몬스터 1위 : 각성 사쿠야



◆ 다 함께 즐기는 퍼즐앤드래곤! 멀티 플레이 던전 공개!

이제 퍼즐앤드래곤을 가족, 친구와 함께 즐긴다! 이번 생방송의 마지막 코너에서 멀티 플레이 던전과 관련한 상세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멀티 플레이 던전은 두 사람이 각자의 파티로 하나의 던전을 클리어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는 특수 아이디를 검색 후 등록하면 서로의 계정이 연동이되며 하나의 화면을 가지고 턴마다 서로 번갈아가며 퍼즐을 굴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야마모토 다이케 퍼즐앤드래곤 프로듀서는 멀티 플레이 던전은 현재 개발이 진행 중이며, 조만간 일본 퍼즐앤드래곤을 플레이하는 유저분들께 선보일 예정이라 밝혔습니다.












■ 퍼즐앤드래곤 공식 생방송 현장, 사진으로 여러분께 소개합니다!



▲ 대형 스크린을 통해 현장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 퍼즐앤드래곤 생방송과 더불어 진행되는 퍼즈도라 인터네셔널 챔피언쉽



▲ 어린 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즐기는 퍼즐앤드래곤!



▲ 막스 무라이상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강림 도전 코너
잠시 긴장하면 뒷편으로 밀려나있는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 유저들의 환호성이 넘처났던 신규 정보 공개 코너
힘겹게 앞자리까지 뚫었지만 여전히 가까이 다가가기엔 무리가 있었습니다



▲ 매 방송마다 수많은 사람들 앞에서 강림 공략에 도전하는 막스 무라이상



▲ 이번에도 노 컨티뉴 클리어 성공!



▲ 퍼즐앤드래곤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던 현장이였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