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대작 콤비의 퓨전! 퍼즐앤드래곤과 드래곤볼의 콜라보레이션 공식 발표

게임뉴스 | 김진엽 기자 | 댓글: 35개 |
금일(19일), 인기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의 제작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이하 겅호)는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는 애니메이션 '드래곤볼 카이(改)'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것을 공식 발표했다.

사실 '퍼즐앤드래곤'과 '드래곤볼'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은 얼마 전 일본 만화잡지 '점프'에 게재되면서 이미 유저들에게 알려진 바 있다. 하지만 겅호가 이와 관련해 침묵으로 일관할 뿐 이렇다 할 언급을 회피하면서, 일부에서는 이 콜라보레이션이 단순한 루머일 수 있다는 추측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었다.

하지만 금일 퍼즐앤드래곤 공식 사이트에 해당 소식이 공지로 올라오면서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사실로 확인됐다. 많은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두 인기 작품의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남다른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아직 이와 관련해 공개된 상세 정보는 없는 상황. 다만 기존의 전례를 볼 때, 드래곤볼의 색깔을 잘 입힌 스페셜 던전과 캐릭터들, 그리고 새로운 뽑기 콘텐츠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이번 퍼즐앤드래곤 콜라보의 파트너로 등장하는 '드래곤볼 카이(改)'는 전작 '드래곤볼Z'의 리마스터링 버전으로 화질과 음질을 향상시키고 분량을 간결하게 조정한 작품이다. 2009년 4월부터 방영을 시작으로 현재 '마인부우전'이 진행되고 있다.






▲ 대작의 만남! 퍼즐앤드래곤 x 드래곤볼 콜라보레이션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