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극한 갓 러시! '퍼즐앤드래곤', 제갈공명 삼고초려 이벤트 5일 실시

게임뉴스 | 이명규 기자 | 댓글: 3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제갈공명 삼고초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일(7월 5일)부터 오는 14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중 마법석 5개와 타마도라 5개 제공과 함께 한국에 최초로 선보이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 및 ‘극한 갓 러시’를 비롯해 다양한 스페셜 던전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먼저, 7월 5일부터 7월 10일까지 ‘퍼즐앤드래곤’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마법석을, 7월 10일부터 7월 15일까지는 ‘타마도라’를 하나씩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되는 강림던전의 ‘초지옥급’에서 사방신이 드물게 등장하며, 사방신을 쓰러뜨리면 ‘성제의 황룡 파간’이나 ‘나락의 광황자 벨제부브’등 궁극진화에 필요한 진화용 몬스터를 100% 입수할 수 있는 ‘정령의 보옥’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모든 황제 드래곤이 등장하며, 킹드래곤의 등장확률은 2배로 증가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요일 던전의 보너스가 발생해 주말던전은 코인 드롭률 1.5배, 나머지 요일 던전은 드롭률이 2배로 증가한다. 이와 함께 스킬 레벨업의 성공확률은 2배, 강화합성시 대성공과 초대성공의 확률은 1.5배로 상승하고 우정에그에서 황제메탈드래곤을 포함한 7종류의 킹드래곤 시리즈가 출현한다.

한편, ‘퍼즐앤드래곤’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형태의 스페셜 던전이 공개된다.

먼저, 7월 5일부터 6일까지는 ‘극한 갓 러시’ 던전이 한국에서 최초로 등장하여 퍼즐력이 높은 유저들의 도전을 기다린다. 7월 7일부터 9일까지는 ‘앙케이트 던전7’이 등장하고, 이후에는 ‘브레이커즈’와 ‘보석의 탑’, 한번만 클리어가 가능한 3색 노엘이 등장하는 ‘퍼드와 여름나기’ 던전, 킹 메탈드래곤이 등장하는 ‘여름을 공략하라 던전1과 2, 3’이 매일 순차적으로 등장한다.

이외에도 오는 7월 13일 15시부터 24시간 동안 갓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갓페스티벌 라인업에는 요즘 최고의 화제를 이끌고 있는 제갈공명이 한국 최초로 등장할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제갈공명을 획득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에어컨 Q9000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한다.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