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 8월 3일까지 콜라보 진행

게임뉴스 | 이동연 기자 | 댓글: 9개 |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7월 21일부터 오는 8월 3일 배트맨 콜라보를 진행한다.

1939년 등장한 배트맨은 이번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콜라보 던전뿐 아니라 새로운 궁극진화와 전용에그를 게임에 등장시킬 예정이다.

‘배트맨 스페셜 던전’은 이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스페셜 버전으로 중급에서 지옥급까지 총 4종의 난이도로 등장하며 던전의 보스로 강력한 ‘조커’가 제일 마지막 층에서 기다리고 있다.

특히,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는 BAO 배트맨 + 배트윙 어택’ 및 ‘BAO 배트맨 + S 글로브 Act’의 궁극진화가 추가되어, 몬스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 수 있다. 한편 ‘퍼즐앤 드래곤은 ‘배트맨 콜라보’를 맞이하여 ‘로빈’, 캣우먼’등의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전용에그도 등장 할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네오싸이언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 중의 하나인 ‘배트맨’과의 콜라보를 진행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네오싸이언은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한국 유저들에게 보다 다양한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배트맨’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