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다음 콜라보는 '테라배틀'? 야마모토P 콜라보레이션 희망 의사 표시

게임뉴스 | 김진엽 기자 | 댓글: 8개 |



지난 28일, 퍼즐앤드래곤의 야마모토 프로듀서(이하 야마모토P)가 본인의 트위터를 통해 '테라배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언급했다.

야마모토P는 본인의 트위터에 '테라배틀'이 다뤄진 기사의 링크와 함께 퍼즐앤드래곤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바람을 간략히 게재했다. 이어서 "공식적으로 언급한 것으로 해석해도 좋으냐"는 한 트위터의 물음에 "아니, 그저 개인 망상일 뿐" 이라는 의사를 표시했다.





야마모토P가 남긴 트윗에는 '단순한 개인적인 바람'이라는 의사가 명확히 담겨있다. 하지만 이 트윗을 본 누리꾼들은 사뭇 다른 의미로 해석하고 있다. 그 이유는 기존에 야마모토P가 이와 같이 트위터에 거론했던 프로젝트는 대부분 현실화 됐기 때문이다.

이후 야마모토P는 '테라배틀'의 출시를 기대하겠다는 응원 내용을 담은 트윗을 추가로 남겼으며, 이에 누리꾼들은 "트위터를 활용한 노골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반드시 콜라보레이션이 나올 것 같다" 등의 다양한 의견을 남기고 있다.

한편 '테라배틀'은 파이널판타지의 아버지로 불리는 '사카구치 히로노부'가 얼마 전 처음으로 공개한 신작 스마트폰 RPG다. 또, 사카구치 외에도 파이널 판타지의 OST를 제작한 '우에마츠 노부오'와 드래그 온 드라군 시리즈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후지사카 키미히코' 등이 개발에 참여해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테라배틀'은 9월 안드로이드와 iOS로 일본시장에 첫 선을 보일 계획이며, 이후 글로벌 마켓 진출과 함께 콘솔 버전 역시 출시할 예정이다.







■ 테라배틀 트레일러 영상



- 영상출처 : http://www.youtube.com/watch?v=mo0Pka2Z8ao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