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퍼즐앤드래곤', 8일부터 2주간 카피바라씨 콜라보 실시

게임뉴스 | 김오찬 기자 | 댓글: 4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9월 8일부터 21일까지 ‘카피바라씨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카피바라씨’는 ‘카피바라’라는 동물을 모티브로 한 캐릭터로 온천욕과 풀 뜯어 먹는 것을 좋아하는 느긋한 성격의 캐릭터이다. 리젠토군, 화이토상 등 초록빛 초원에서 동료들과 함께 살며 유니크하고 유머러스한 세계에서 살고 있는 일본의 인기 캐릭터이다.

‘카피바라씨 콜라보레이션’ 던전에는 ‘카피바라씨’는 물론 뜨거운 열정을 가진 ‘아츠이상’이나 자칭 불량소년 ‘리젠토군’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퍼즐앤드래곤’에 그대로 등장한다.

‘카피바라씨 던전’은 매화, 대나무, 소나무, 극 총 4종류로 이뤄진 테크니컬 던전이다. 귀여운 모습과는 달리 강력한 스킬을 가진 아츠이상이나 리젠토군과 같은 ‘카피바라씨’의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던전의 마지막 층에는 ‘카피바라씨’가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해 네오싸이언의 기타무라 요시노리 대표는 “기존의 콜라보레이션과는 달리 ‘카피바라씨는 유니크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 더욱 흥미를 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던전을 추가해 유저들에게 끊임없는 재미를 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카피바라씨’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한 ‘퍼즐앤드래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