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영웅신과 후르츠 드래곤의 등장! 일본 6.3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진엽 기자 | 댓글: 16개 |
금일(16일), 퍼즐앤드래곤 제작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이트(http://www.gungho.jp)를 통해 12월 18일(수)에 있을 Ver. 6. 3 업데이트 내용을 공지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새로운 몬스터 10종 등장, 호루스와 이시스의 궁극진화 추가, 일부 몬스터의 스킬 내용 수정, 그리고 시스템 업그레이드라는 알찬 구성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는 것은 다름 아닌 영웅신과 후르츠 드래곤이라는 새 몬스터 추가. 기존에 한 차례씩 맛보기로 공개됐던 일러스트의 주인공들이 드디어 등장하게 된다. 아직 상세 정보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수준 높은 일러스트만으로도 벌써부터 유저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많은 퍼즐앤드래곤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왔던 호루스와 이시스의 궁극진화가 추가된다. 그동안 호루스와 이시스는 명실상부한 게임 내 인기 절정의 리더 몬스터다. 최근 많은 신규 몬스터의 추가로 다소 그 입지가 흔들리는 듯했으나, 이번 궁극진화 업데이트를 통해 그 능력치가 상승하면서 퍼드계에 인기 리더 경쟁에 불이 붙을 전망이다.






이에 더하여 베스킨라빈스와 라그나로크 등의 다수 콜라보 몬스터들에게 각성 스킬이 추가될 예정이며, 드래곤 브레스를 비롯한 특정 스킬들이 상향 조정되거나 특수 효과가 붙게 된다.







각성 및 스킬 변화 내용 보러가기 (카라미티님의 정리글)


이외에도 지옥급 이상의 스페셜 던전을 클리어하게 되면 성적이 기록되는 스코어 보드가 추가되며, 전체 공격 시 나타나는 공격 이펙트가 추가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