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청룡환사 소니아 등장할까? 일본 연말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김진엽 기자 | 댓글: 4개 |




금일(19일) 퍼즐앤드래곤 제작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이트(http://www.gungho.jp)를 통해 12월 20일부터 연말 연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을 공지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새로운 몬스터 영웅신을 포함한 갓 페스티벌 실시, 새로운 레어 진화용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트라이 후르츠 강림 개방, 그리고 빛과 어둠 속성의 노엘 드래곤 던전의 등장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연말 이벤트에서 주목할 만한 내용은 바로 영웅신이 새롭게 등장하는 갓 페스티벌이다. 이 이벤트는 해당되는 신급 몬스터가 레어에그에서 출현할 확률이 대폭 상승하고, 한정 몬스터가 낮은 확률로 출현하는 24시간 한정 이벤트다. 그런데 다름 아닌 이번 공지를 통해 새로운 갓 페스티벌 한정 몬스터가 등장할 것을 암시한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유저들 사이에서는 여러가지 추측이 난무하는 가운데 물 속성의 청룡환사 소니아가 등장할 것이라는 추측이 가장 유력시 되고 있다. 이는 이번 이벤트 기간을 통해 새롭게 등장하게 되는 드래곤 열매 시리즈가 다름 아닌 불, 물, 나무 각 속성의 소니아 스킬 레벨업 몬스터라는 것에 근거한 것이다. 만약 물 속성의 소니아가 등장하게 된다면 최근 불어오는 드래곤 타입의 인기 바람이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개방되는 트라이 후르츠 강림 던전에서는 세 종류의 드래곤 열매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으며, 만성용 등의 궁극 진화에 쓰이는 고급 진화 재료다. 뿐만 아니라 각 속성 소니아의 스킬 레벨업 재료인 만큼 더욱 큰 의미가 있다. 던전 난이도는 초지옥급 한 종류로만 등장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마법석과 타마도라 매일 선물, 성탄 전야에 등장하는 빛과 어둠 속성의 노엘 드래곤 던전 등의 다양한 일정이 잡혀있다.

2013년 한 해 동안 유저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퍼즐앤드래곤. 연말 연시를 기념으로 유저들에게 어떤 깜짝 선물을 준비했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