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게임뉴스 | 허용욱 기자 | 댓글: 5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가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금일(23일)부터 오는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10월에 이어 ‘퍼즐앤드래곤’ 스페셜 던전에서는 ‘배트맨’에 등장하는 ‘베인’과 ‘코퍼헤드’ 등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해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배트맨’ 콜라보 던전은 중급부터 상급, 최상급, 지옥급까지 총 4개의 난이도가 제공돼 유저 레벨에 따라 난이도를 조절하며 즐길 수 있는 한편 해당 기간 동안 콜라보 전용에그가 재등장해 ‘로빈’, ‘캣우먼’ 등의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콜라보 던전에 등장하는 ‘조커’ 외향의 보스 몬스터는 ‘범죄계의 미치광이 살인마’라는 이름에 걸맞은 강력한 능력을 가지고 있어 보다 흥미진진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퍼즐앤드래곤’이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 다시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지난 콜라보레이션 당시 마저 즐기지 못한 유저들이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특별하고 재미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과 ‘배트맨 아캄 오리진’과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