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불 속성 오딘 등장! 일본 퍼즈도라Z 100만 돌파 이벤트 개최

게임뉴스 | 김진엽 기자 | 댓글: 10개 |




금일(9일) 퍼즐앤드래곤 제작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사이트(http://www.gungho.jp)를 통해 1월 10일부터 '일본 퍼즈도라Z 100만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것을 공지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의 주인공인 퍼즈도라Z 콜라보가 다시 개최되며, 퍼즐앤드래곤 챌린지의 새 버전이 등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 내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퍼즐앤드래곤 이벤트 하면 빠질 수 없는 갓 페스티벌도 함께 진행된다. 갓 페스티벌은 일정 기간 동안 특정 몬스터가 레어에그 뽑기에서 등장할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인기 이벤트다. 또한, 이 기간에만 얻을 수 있는 레어 한정 몬스터가 존재하기 때문에 퍼즐앤드래곤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가장 중요한 이벤트라 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주목할 만한 것은 새로운 갓 페스티벌 한정 몬스터가 출현한다는 것이다. 비록 사이트에 올라온 이미지에는 몬스터의 완전한 모습은 아니지만, 쉽게 오딘으로 추측되는 실루엣이 공개되었다.






이와 관련하여 유저들 사이에서는 불 속성 오딘이 등장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현재 오딘은 물과 나무 속성의 오딘만 존재하는 상황. 게다가 갓 페스티벌 한정 몬스터로 빛과 어둠 속성에는 메타트론이 이미 존재하는 만큼, 만약 이번에 오딘이 등장한다면 확실히 불 속성 배정을 받을 확률이 높다.






또한, 결정적으로 작년 12월 말, 일본 공식 트위터에 한 유저의 불 속성 오딘을 추가해 달라는 건의에 대해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는 글이 올라온 적이 있다. 정말 불 속성 오딘이 등장하게 된다면 불 파티는 우월한 스탯과 다수의 각성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또 하나의 강력한 몬스터를 얻게 되며, 이는 기존 파티 구성에 다양한 변화를 줄 것이라 예상된다.

이외에도 이번 이벤트에서는 매일 마법석을 1개씩 선물하며, 레어 에그에서 기린, 발키리 등 인기 몬스터의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카니발과 각종 스페셜 던전이 열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보 - 불 속성 오딘 정식 공개!


동일(9일) 5시 10분경, 퍼즐앤드래곤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pad_sexy)를 통해 불 속성 오딘이 정식 공개 되었다. 아직 불 속성 오딘의 상세 정보는 공개되지 않은 상황이다.







▲ 화끈한 상남자로 재탄생한 오딘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