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응답하라 황금용' 앙케이트 진행

게임뉴스 | 송동훈 기자 | 댓글: 7개 |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오는 21일까지 ‘응답하라 황금용’ 앙케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앙케이트는 ‘퍼즐앤드래곤’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투표할 수 있으며, 해당 페이지에 제시된 56개의 몬스터 중 ‘갓 페스티벌’에서 뽑고 싶은 몬스터 번호 1개와 자신의 아이디, 하고 싶은 말을 적어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와 함께 앙케이트에 참여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을 선물로 지급하는 한편 중복 투표는 공식 페이스북과 공식 카카오스토리 중 처음 참여한 곳만 집계되며, 양식에 어긋날 경우에는 무효 처리된다.

이번 앙케이트에서 가장 많은 표를 받은 몬스터는 1월 중에 진행되는 ‘퍼즐앤드래곤’ 설날 ‘갓 페스티벌’에 등장하는 몬스터로 구성될 예정이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이사는 “인기 이벤트인 ’갓 페스티벌’에서 유저들이 필요로 하는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도록 이번 앙케이트를 기획했다”며, “보다 정확한 집계를 위해 유저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의 ‘응답하라 황금용’ 앙케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