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에키드나와 파르바티의 궁극진화 등장! 일본 6.4 업데이트

게임뉴스 | 김진엽 기자 | 댓글: 8개 |





금일(21일), 퍼즐앤드래곤 제작사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공식 사이트
(http://www.gungho.jp)를 통해 1월 23일(목)에 있을 Ver. 6. 4 업데이트 내용을 공지했다.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파르바티를 비롯한 몬스터 궁극진화 형태 10종 추가, 영웅신 등 일부 몬스터 스킬 상향 조정, 대미지 반감 각성 스킬의 상향과 인터페이스 개선이라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주목할 만한 것은 다름 아닌 다수의 몬스터 궁극진화 형태 추가. 기존에 이미 공개된 목록이지만 일러스트와 미미한 정보만 공개되었던 것에 반해 이번에는 세부적인 내용까지 모두 공개되었다.

특히 이번 궁극진화 추가 대상에는 게임 내 절정의 인기 몬스터인 에키드나와 파르바티가 포함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에키드나는 궁극진화 시 불 속성을 추가로 얻게 되며, 파르바티는 궁극진화가 2가지 형태로 등장해 각각 불 속성과 밸런스 타입, 그리고 나무 속성과 체력 타입을 얻게 된다.

이에 더하여 비주류의 대표 몬스터인 락슈미와 아누비스 또한 이번 궁극진화 명단에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는 가운데, 과연 이번 궁극진화를 통해 이 몬스터들이 비상을 할 수 있을까에 대한 유저들의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각성 및 스킬 변화 내용 보러가기 (포포캉님의 정리글)







또한, 영웅신 등 일부 몬스터의 스킬이 조정된다. 특히 영웅신은 기존에 리더 스킬의 발동 조건이 너무 어렵다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기존의 '해당 속성 드롭을 8개 이상 맞출 경우 공격력 4배라'는 조건에 좀 더 낮은 개수의 드롭을 맞추더라도 리더 스킬이 발동될 수 있도록 상향 조정되었다.







이외에도 색약 모드 기능과 전투 중 자신의 남은 HP에 따라 숫자 부분의 색상이 5단계로 변화하는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 옵션에서 색약모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 남은 HP의 비율에 따라 숫자의 색깔이 변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