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앤드래곤’, 유저 간 퍼즐 실력 겨룰 수 있는 챌린지 앱 출시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2개 |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금일(11일) 챌린지 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챌린지 앱은 ‘퍼즐앤드래곤’의 게임성은 그대로 살리면서 부담 없이 실력을 키울 수 있는 앱으로 ‘타임어택’ 던전에서 친구들과 동일한 조건 하에 플레이하며 객관적인 퍼즐력을 겨뤄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타임어택’ 던전은 4속성 이상 동시 공격 시 16배의 공격력을 발휘하는 ‘불의 맹금 호루스’를 리더 또는 친구리더로 데려가 제한시간 5분 동안 가장 먼저 던전을 완료한 유저가 승리하게 된다. 제한 시간보다 더 빨리 던전을 완료한 경우 남은 시간은 포인트로 변환되며, 최대 콤보 수나 총 턴 수에 따라 포인트의 득실이 있어 최고점에 도달하기 위해서는 전략이 필요하다.

네오싸이언은 챌린지 앱으로 지스타 기간 동안 ‘퍼즐앤드래곤’의 한국 챔피언을 가리는 현장 이벤트 ‘제 1회 퍼즐앤드래곤 코리안컵’을 개최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네오싸이언 부스에서 현장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매일 1명의 우승자 총 4명에게는 24K 순금으로 만든 실물 레어에그를 제공한다.

한편 ‘퍼즐앤드래곤’은 ‘지스타 2013’ 출전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특별 이벤트로 접속 유저 전원에게 매일 마법석을 한 개씩 선물하며,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지스타 기념 콜라보 던전과 ‘한 번뿐인 지스타 참여 기념 선물’ 던전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오는 16일 오후 3시부터 레어에그에서 ‘사방신’과 ‘2차 일본신’의 출현 확률이 대폭 상승하는 ‘오마이갓’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킹드래곤’ 출현확률 2배, 요일 던전 몬스터 드롭률 2배, 주말 던전 코인 드롭률 1.5배, 스킬 레벨업이 2배 상승한다. 이외에도 우정에그에서 ‘무지개 파수꾼’을 포함해 20종류의 진화용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다.

‘퍼즐앤드래곤’ 챌린지 앱 출시 및 ‘지스타 2013’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오싸이언 지스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