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2번에는 홍진호가 직접 찾아갔다! '한판붙자' 2회 영상 공개

김진엽 기자 | 댓글: 1개 |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 www.neocyon.com)은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대표 모리시타 가즈키, www.gungho.co.jp)에서 개발한 오리지널 퍼즐 RPG ‘퍼즐앤드래곤’이 인터넷 방송 유튜브를 통해 ‘한판 붙자’ 2편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한판 붙자’ 2편에서는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와 서울대 공대 여신으로 유명한 최정문이 서울 내에 유저가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퍼즐앤드래곤’으로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지는 모습이 그려져 있다.

대결은 사전 응모자 중 10명을 추첨해 ‘퍼즐앤드래곤’ 관련 퀴즈를 맞춘 3명의 유저와 함께 진행했으며, 콤보 많이 달성하기, 먼저 던전 클리어 하기, 제한시간 내에 ‘무한회랑’ 플레이 하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세대학교 학생과의 마지막 대결에서 홍진호는 유저가 즐겨 사용하는 몬스터로 구성된 팀으로 플레이하여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한편 경기 종료 후에는 ‘한판 붙자’ 2편에 출현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했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한판 붙자’ 프로그램을 통해서 ‘퍼즐앤드래곤’이 유저 여러분과 한층 더 가까워진 것 같다”며, “이처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퍼즐앤드래곤’의 ‘한판 붙자’ 2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한판 붙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