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호루스와 이시스의 궁진! 니코니코 생방송을 통해 각종 새소식 봇물

게임뉴스 | 김진엽 기자 | 댓글: 15개 |
11월 28일,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는 일본 인터넷 방송 매체 '니코니코'를 통해 퍼즐앤드래곤의 인기 몬스터 호루스와 이시스의 궁극진화 추가를 비롯한 각종 소식들을 생중계했다.

이날 니코니코 생방송에서는 AppBank의 대표이사 막스 무라이를 비롯한 400랭크 이상의 막강 고수들이 대거 출현했으며, 같은날 처음 공개된 '이자나미 강림'에서 마법석 보상을 놓고 열띈 경쟁을 벌였다. 결과는 현란한 퍼즐력으로 강림 공략에 성공한 고수들의 승리. 이로써 일본판 유저들은 보상으로 마법석 6개와 타마도라 2개를 일괄 지급 받게 되었다.

고수들의 한판 대결이 끝난 뒤에는 퍼즐앤드래곤 유저들이 애타게 기다리던 호루스와 이시스의 궁극진화 소식이 전해졌다. 방송에서 공개된 내용에 따르면 호루스와 이시스는 모두 2종의 궁극진화 형태를 갖게 되며, 호루스는 불/불, 불/빛의 속성 그리고 이시스는 물/물, 물/빛의 속성을 갖는 궁극진화 형태가 추가될 예정이다.

호루스와 이시스의 궁극진화 리더스킬 정보도 공개되었다. 기존에 호루스의 리더스킬의 효과는 '4속성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4배로 증가'. 여기에 불/불 궁극진화 형태의 호루스는 5속성 동시 공격시 4.5배 증가, 불/빛 궁극진화 형태의 호루스는 5속성 동시 공격시 5배 증가가 추가로 적용된다.

또한, 이시스의 기존 리더스킬 효과는 '3속성으로 동시 공격시 공격력이 3배로 증가'다. 여기에 물/물 궁극진화 형태의 이시스는 5속성 시 3.5배 공격력 증가, 그리고 물/빛 궁극진화 형태는 4속성 시 3.5배, 5속성 시 4배의 공격력 증가가 추가로 적용된다.

이어서 공개된 소식은 일전에 일본에 열린 적이 있었던 '크리스탈 디펜더즈 콜라보레이션'의 부활 소식이다. 이전에도 콜라보레이션이 재등장하는 경우는 종종 있었지만, 콜라보레이션 몬스터의 궁극진화가 추가되어 재탄생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에 콜라보레이션 몬스터도 궁극진화의 추가 뿐만 아니라, 한 걸음 더 나아가 앞으로 각성스킬의 추가까지 바라볼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기 시작했다.

이외에도 새로운 챌린지 앱을 조만간 출시할 예정이라 밝혔으며, 퍼즐앤드래곤의 아케이드 버전 출시 소식과 함께 현장 테스트(Location Test) 진행 일정을 밝혔다.




[ 불/불 속성의 궁극진화 호루스 ]




[ 불/빛 속성의 궁극진화 호루스 ]




[ 물/물 속성의 궁극진화 이시스 ]




[ 물/빛 속성의 궁극진화 이시스 ]




[ 리뉴얼된 CD 콜라보의 부활! ]




[ 퍼즐앤드래곤 고수들의 열띈 경기 모습 ]




[ 퍼즐앤드래곤 아케이드 버전 출시! ]




[ 새로운 챌린지앱 조만간 공개 예정 ]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