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 Asia 2017] 압도적 격차 선보인 ALPHA RED, 2:0 승리로 승자전 진출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ALPHA RED가 압도적인 격차를 선보이면서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

24일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AIC : 2017 그룹 스테이지 B조 1경기 DAY5(이하 데이5)와 ALPAH RED(이하 알파 레드)의 대결에서 알파 레드가 세트 스코어 2:0 완승을 차지해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 1세트 저돌적인 조합을 꺼내 기선제압에 성공한 알파 레드는 2세트에도 변수 없는 승리를 차지했다.

양 팀의 1세트에 알파 레드는 강력한 돌진 조합을 꺼냈고, 데이5는 상대의 돌진 조합의 저돌적인 움직임을 막아주면서 후반 캐리에 집중하고자 했다. 선취점은 시작과 동시에 열린 대규모 교전에서 알파 레드가 기록했다. 그러자 '아덴'의 라우리엘이 집중력을 발휘해 3킬을 쓸어 담았다. 알파 레드는 상대의 드래곤 사냥을 방해하면서 스틸에 성공, 잘 성장하던 상대 라우리엘을 제압했다.

위기에 몰린 데이5가 탑 라인에 빠르게 뭉쳐 상대를 끊으려 했다. 하지만 알파 레드는 재빠른 합류로 킬 포인트를 다수 기록하면서 격차를 벌렸다. 조금씩 자신의 영토를 늘려 나가면서 상대를 압박한 알파 레드가 미드 라인 근처 지역에서 열린 한타 대승으로 1세트 기분 좋은 승리를 차지했다.

알파 레드는 2세트에 무라드가 밴된 상황에서도 이전 세트와 비슷한 콘셉트의 조합을 꾸렸다. 데이5는 먼저 가고일을 때렸는데, 알파 레드는 그 뒤를 덮쳐 순식간에 2킬을 획득했다. 미드 라인에서 상대의 싸움 유도에도 역으로 한타 대승을 거둔 알파 레드가 드래곤까지 챙기면서 승기를 일찌감치 잡았다.

데이5도 탑 라인에서 라우리엘의 킬 획득으로 상대의 속도에 제동을 걸려 했다. 하지만 알파 레드는 뭉쳐 다니면서 살짝 앞으로 튀어나온 데이5의 영웅을 하나씩 제거했다. 데이5의 미드 라인 교전 승전고는 알파 레드의 다크 슬레이어 사냥 소식에 빛이 바랬다. 알파 레드는 미드 2차 타워를 압박하는 과정에서 다이브를 시도, 상대 스킬을 대부분 피하는 눈부신 피지컬과 함께 승기를 굳혔다. 비록, 상대 기지를 마무리하려는 과정에서 데이5의 반격에 한 차례 물러나긴 했지만, 또 다크 슬레이어를 사냥하면서 알파 레드가 2세트마저 챙겼다.


AIC : 2017 그룹 스테이지 B조 1경기 결과

알파 레드 2 vs 0 데이5
1세트 알파 레드 승 vs 패 데이5
2세트 알파 레드 승 vs 패 데이5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