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 Asia 2017] 아직은 좀 더 발전이 필요한 단계! Black Ananas가 퍼펙트하게 승리!

게임뉴스 | 전상후 기자 |







이벤트전 세 번째 주자로 나온 팀은 바로 중국의 Black Ananas와 동남아 3개국의 SEA Monster다. 2번째 이벤트 매치부터는 단판으로 승부가 진행된다.

■ 1경기 - 아직은 좀 더 발전이 필요한 SEA Monster!

Black Ananas

밴 카드 : 무라드, 엘리스
픽 카드 : 말록, 리오마, 올마르, 슬림즈, 라우리엘

SEA Monster

밴 카드 : 바이올렛, 지엘
픽 카드 : 아서왕, 루미야, 탄, 타라, 페이나




▲ 이벤트 매치 밴픽


경기 초반 BA 측에서 SEA Moster 진영으로 인베이드를 들어갔다. 그러나 지난 한국 올스타의 경기와는 달리 대처를 잘하며 버프를 지키는데 성공했다. 다만 화력 집중이 되지 않으면서 킬을 올리는데는 실패했다. 여기까지는 좋았으나 역시 실력 격차가 점점 드러나기 시작했다.

BA측에 다크 슬레이어 라인 근처에서 3킬을 올렸고 드래곤까지 가볍게 챙기는데 성공했다. 연달아 미드 라인 압박을 통해 1차 타워를 밀어내면서 BA가 우위를 점하기 시작했다. SEA Monster 측에서도 페이나의 궁극기와 회복을 통해 교전 승리를 노려봤으나 조합상 화력 부족이 부각되며 교전에서 계속해서 밀려나갔다.

BA는 슬림즈, 리오마, 라우리엘 등 준수한 딜러가 워낙 많아 계속해셔 상대를 압박해나갔고 6분대에 킬 스코어 9:0 골드 차이는 1만대로 벌리는데 성공했다. 결국 벌어진 격차를 좁히지 못하고 본진까지 스트레이트로 밀고 들어간 BA가 승리를 거두었다.



▲ 퍼펙트로 상대를 제압하며 완승


■ 펜타스톰 아시안컵 AIC : 2017 이벤트 매치

Black Ananas 1 VS 0 SEA Monster - Black Ananas 승

1세트 Black Ananas 승 VS 패 SEA Monster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