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라이브 방송 가능! '펜타스톰', 소셜 기능 강화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이두현 |
자료제공 - 넷마블게임즈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 대한 소셜 기능이 강화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펜타스톰은 라이브 방송 기능과 대전 녹화 기능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모바일 환경에 특화된 방송 환경을 통해서 사람들과 펜타스톰을 함께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업데이트다.

이용자들은 페이스북, 트위치, 유튜브 플랫폼을 선택해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대전 녹화 기능을 활용해 자동 또는 수동으로 자신의 플레이 영상을 기록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소셜 기능도 대폭 개선됐다. 대전 평가 기능을 통해서 결산 화면에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좋아요’를 보낼 수 있으며 친구 검색 시 일부 단어만으로도 검색이 가능하게 변화됐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모바일 게임에 걸맞게 이용자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방송 기능을 추가하고 소셜 기능을 개선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펜타스톰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펜타스톰은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DC 영웅 ‘원더우먼’도 선보이며 이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DC 영웅으로 게임 참여시 아시안컵 기념 코인 1개를 획득할 수 있으며 15개의 코인으로 원더우먼 영구 영웅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설다이아 및 영구 영웅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는 전설다이아 럭키박스 이벤트도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펜타스톰의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