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더욱 사실적으로! 포켓몬 GO, 시각효과 극대화 'AR+' 기능 추가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 위드피알




나이언틱(Niantic.inc)과 포켓몬코리아(Pokémon Korea, Inc.)는 '포켓몬 GO' AR키트로 사용 가능한 아이폰 전용 ‘AR+’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여 한층 더 강화된 증강 현실(AR)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 한 ‘AR+’ 기능은 '포켓몬 GO'의 핵심인 AR기술을 더욱 확장하고, 애플의 AR키트 체계를 십분 활용하여 실제 세계에서 포켓몬을 잡는 시각적 영향과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포켓몬을 마주치는 발견모드에서 ‘AR+’ 기능을 활성화하면, 각 포켓몬은 주변 환경에 맞게 최대 6가지 형태로 배치가 된다. 특히 최신 3D AR이 적용되어 트레이너가 주변을 돌아다닐 때 거리에 따라 포켓몬이 확대되거나 축소되는 등 사실감을 더욱 높였다.

이와 함께 발견모드에 포켓몬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혁신적인 기술을 적용, 잡기에 성공하면 XP 및 별의 모래를 더 많이 제공한다. 특별한 보너스를 받기 위해 포켓몬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경우 실제 동물들과 마찬가지로 포켓몬 역시 트레이너가 너무 빨리 다가가면 도망갈 수 있어 주의 깊게 접근해야 한다.

한편, 12월 21일(목) 20주년 기념작 극장판 포켓몬스터 '너로 정했다!' 개봉을 기념해 전 세계 레이드배틀에 일시적으로 출현했던 칠색조가 21일부터 31일까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한국에만 다시 출현할 예정이다.

'포켓몬 GO'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포켓몬 영화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