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신규 캐릭터 '토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일(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토모’를 업데이트했다.

3성 캐릭터 ‘토모’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에 소속된 소녀 검사로, 전방에서 날렵하게 참격을 가해 적을 물리치는 재빠른 검술이 특징이다. 이 캐릭터는 공격력과 행동력의 속도를 높이는 필살기 ‘미쿠마류 오의 아수라’를 구사하며 필살기 사용 시 다른 공격 스킬의 섬멸 능력을 최대치로 높여 적을 제압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토모’와 함께 1일(화), 여섯 번째 스토리 이벤트 ‘흑철의 망령 -나이트메어-’를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 ‘왕궁기사단(NIGHTMARE)‘을 중심으로 한 특별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쥰’과 ‘유카리’의 ‘메모리 피스’도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캐릭터 ‘토모’ 업데이트와 게임 출시 6개월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0월 15일(화)까지 매일 150’쥬얼’씩, 기간 내 10일 간 총 1500’쥬얼’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 내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한 ‘스태미나’를 2배로 지급한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를 통해 2일(수)부터 8일(화)까지 모자이크로 가려진 스토리 내 특정 대사의 일부를 맞추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재화를 증정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게임 출시 후 현재까지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