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신규 크리스마스 캐릭터들은 랭크업! 15랭크 5템 비교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4개 |
이번 프리코네 15랭크 5템에선 큰 변화는 없다. 기존 15랭크 4템 캐릭터들은 5템으로 자연스레 올리면 되며, 14랭크 풀템에서 15랭크 5템으로 반드시 올려야 할 캐릭이 없으니 마음편히 파밍하면 된다. 14랭크 마딜러들은 미리 아이템만 파밍해두고, 전열 물리 캐릭터들은 다가오는 클랜전을 위해 방어구를 빠르게 맞춰주자.

유카리와 마호를 실수로 15랭크로 올렸다면 5템까지 맞추자. 유카리는 14랭크 풀템이나 15랭크 5템을 자세히 본다면 TP소비감소 -2 차이, 나머지는 전체적으로 스텟이 상승한다. 단, 회복량이 상승하는건 아니니 무리하게 올리지 않아도 되며 마호 역시 11랭크에 그대로 두자. 이들은 6성이 추가되면 꾸준히 사용될 캐릭터들이라 랭크업보단 스킬 레벨업에 집중하면 된다.

신규 크리스마스 노조미와 크리스티나는 15랭크로 올려두자. 나머지 캐릭터 에리코와 린, 렘, 유이, 발즈루, 뉴이, 성치카, 수즈메, 카스미는 별다른 랭크업 소식은 없다. 16랭크 3템에 이들은 과연 올라갈 수 있을까? 별다른 소식이 없다면 스킬 레벨업에만 신경써주자.











15랭크 4템을 장착한 캐릭터들은 자연스럽게 5템까지 장착하면 된다. 전열 물리 딜러들은 물리 공격력 및 물리 크리티컬이 상승하고, 마법 딜러들도 마법 공격력과 마법 크리티컬이 증가해서 착용하는게 이득이다. 아레나에 활용되는 리마나 페코린느, 쿠루미는 체력 및 물리 마법 방어력이 증가하는 치백은의 갑주를 착용할 수 있어 탱킹이 더욱 좋아질 것이다.

리노와 할소기, 수오리는 공격력은 물론 명중 옵션이 추가되는 물의 의복 에쥬어 론도 아이템이 추가됐다. 미사토는 마법 공격력과 물리 마법 방어력이 증가하는 성령의 아이템을 착용할 수 있어 안정적인 덱 운용이 가능해진다. 이번 크리스마스 캐릭터인 크리스티나와 노조미는 15랭크 5템까지 올리며 된다.







주력 마딜러들은 랭크업이 아닌 유지다. 아직 TP상승 수치가 증가하는 아이템이 나오지 않아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유카리와 마호는 15랭크 5템을 올려도 되는데, 유카리는 6성이 나온 후에 올려도 늦지 않으니 급하게 오릴지 말자. 마호 역시 6성 마호 상황을 봐야하므로 11랭크 6템 존버를 추천한다.








이외에도 에리코 자매들은 13랭크 존버를 추천한다. 유이 역시 TP상승 옵션을 엄청 손해봐서 12랭크 존버를 권장하는데, 추후 6성이 나온 후 랭크를 어떻게 유지할지 다양한 의견이 나올 수 있어 당분간 홀딩해주자. 발즈루와 뉴이, 성치카, 수즈메, 카스미는 좋은 소식이 올때까지 스킬 레벨업만 올리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