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마법 공격력, 프리코네 신규 캐릭터 '캬루(여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29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캬루(여름)’를 업데이트했다.

여름 한정 3성 캐릭터인 ‘캬루(여름)’는 후방에서 강력한 단일 공격을 가하는 한 여름의 고양이 소녀로 압도적인 마법 공격력을 자랑한다. 최상급 고성능을 자랑하는 이 캐릭터는 스킬로 적의 마법 방어력을 낮춘 후 단일 적에게 필살기 마법 공격을 가해 큰 타격을 입힐 수 있어 이용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캬루(여름)’와 함께 29일(목), 스토리 이벤트 ‘타마키와 미후유의 무인도 0 루피 생활’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타마키’, ‘미후유’를 중심으로 한 길드 ‘메르쿠리우스 재단’의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29일(목)부터 10일 간, 이용자들에게 게임 접속 일수에 따라 ‘스태미나’, ‘EXP 포션’ 등의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 ‘그 때 그 대화 기억나니’를 진행해 28일(수)부터 9월 3일(화)까지 모자이크로 가려진 스토리 내 특정 대사의 일부를 맞추는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인게임 보상을 증정한다.

한편,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가 특징이다. 이 게임은 지난 7월 말 진행한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