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글레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3일(수),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캐릭터 ‘글레어’를 추가하고 ’복각 스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글레어’는 불꽃을 조종해 적을 쓰러뜨리는 용족 소녀로, 마법뿐만 아니라 비행 능력을 구사할 수 있는 강력한 3성 캐릭터다. 특히 ‘글레어’는 전방의 적 전체에게 강력한 마법 데미지를 입힐 수 있는 필살기 ‘매드니스 클리브’와 강력한 돌진 공격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글레어’ 업데이트와 더불어 작년 5월 첫 업데이트 이후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받았던 ‘스토리 이벤트’를 앞으로 매달 재진행한다. 13일(수)부터 20일(수)까지 첫 번째 스토리 이벤트였던 ‘하츠네의 선물 대작전’이 첫 복각 스토리 이벤트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하츠네’와 ‘시오리’를 주인공으로 한 특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하츠네’와 ‘시오리’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물두 번째 지역 ‘마틸드 바위산ㆍ남부’와 ‘메인 스토리 제11장 6화~막간’을 오픈했다. 또, 최고 레벨을 127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꽃놀이 복각 및 신규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5월을 맞아 다채로운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17일(일)까지 2차 ‘릴레이 쿠폰 이벤트’를 통해 커뮤니티에 출제된 퀴즈를 푼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 쿠폰을 제공한다. 또, ‘CM 코니의 뽑기 결과는?’ 이벤트와 ‘길드하우스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지급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신규 캐릭터 ‘글레어’ 및 ‘복각 스토리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