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전용 장비, 6성 재능 개화 미리 준비하자! 2월 콘텐츠 일정표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2개 |


▲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요 콘텐츠 일정 예상

§ 루나의 탑 : 2월 11일(목) ~ 2월 18일(목)
§ 클랜전 : 2월 22일(월) ~ 2월 27일(토)
§ 신규지역, 레벨확장, 전용 장비 추가 : 2월 15일(월)
§ ★3 마호 6성 재능개화 : 2월 26일(금)

2월도 평범한 드롭 캠페인이 진행된다. 그러나 하드 캠페인은 월말에 단 한 번, 5일 동안만 진행한다. 이마저도 유적/신전조사 2배 기간과 완벽하게 겹친다. 문제는 이번 달 전용 장비가 3개 추가되면서 최대 레벨 확장이 이뤄지고, 다음 달은 캐릭터 3명의 6성 재능 개화가 추가된다. 따라서 이번 달에는 하드 캠페인 대신 유적/신전조사에 스태미나를 투자하는 것을 추천한다.

신규 지역 추가와 최대 레벨 확장 예상 날짜는 15일(월)이다. 31지역에서는 15랭크 마지막 아이템인 무기 9종이 추가되어 최대 랭크가 16으로 증가하고, 하드 지역에서는 쿠루미, 미미, 이리야의 메모리 피스를 드롭한다. 그리고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캐릭터 3명의 전용 장비 추가가 이어진다. 전용 장비 추가 대상은 유이(새해), 히요리(새해), 레이(새해)다. 업데이트 전후로 루나의 탑은 8일, 클랜전은 6일 동안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달 6성 재능 개화 추가 캐릭터는 던전 코인으로 육성 가능한 마호다. 재능 개화 이후 UB의 버프 수치와 TP 회복량이 대폭 오른다. 덕분에 재능 개화를 마치면 아레나 전용 캐릭터였던 기존과 달리 모든 콘텐츠에서 만능 힐러 겸 서포터로 활약한다.


■ 신규 캐릭터 추가/주요 픽업 일정

§ ★3 후열 캬루(새해) 픽업 : 1월 28일(목) ~ 2월 8일(월)
§ ★1 후열 스즈메(새해) 이벤트 : 1월 28일(목) ~ 2월 11일(목)
§ 프라이즈 뽑기(유이(새해), 히요리(새해)) : 2월 8일(월) ~ 2월 15일(월)
§ ★3 전열 콧코로(새해) 픽업 : 2월 15일(월) ~

현재 진행 중인 캬루(새해) 픽업 이후에는 유이(새해)와 히요리(새해)의 프라이즈 뽑기가 진행된다. 두 캐릭터 모두 이번 달 추가되는 전용 장비 착용 시 성능이 대폭 증가하므로, 쥬얼에 여유가 있다면 두 캐릭터 모두 획득할 가치가 있다.

프라이즈 뽑기에서 이어지는 픽업 대상은 신규 캐릭터 콧코로(새해)다. 중열에서 아군을 보조하던 기존 콧코로와 달리, 이번에는 전열 캐릭터로 등장해 물리 파티의 메인 탱커 및 버퍼 역할을 수행한다. 1스킬 사용 시 물리/마법 대미지를 흡수하는 배리어를 전개하면서 모든 적을 도발하고, 2스킬은 물리 공격력이 가장 높은 아군에게 공격력, 물리 크리티컬 확률 및 크리티컬 대미지 증가 버프를 제공한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탱커와 버퍼의 이상적인 면을 합친 듯한 캐릭터로,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스킬셋 덕분에 모든 콘텐츠에서 평균 이상의 성능을 낸다. 특히 저격수의 주요 딜러 암살을 막을 수 있는 아레나에서 주요 탱커로 활약하게 될 것이다.



▲ 6성 재능 개화 이후 범용성 높은 캐릭터로 거듭나는 마호



▲ 이번에는 탱커 겸 물리 서포터로 등장하는 콧코로(새해)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