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한정판 캐릭터 ‘사렌(여름)’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18일(화),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신규 기간 한정 캐릭터 ‘사렌(여름)’을 전격 업데이트했다.

신규 3성 캐릭터 ‘사렌(여름)’은 전투 시작 시 빠르게 아군을 보조하는 여름 한정 캐릭터로, 필살기 ‘서머 브라이트 포스’로 아군 전체의 물리 및 마법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점이 특징이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맞이 복각 스토리 이벤트, ‘데인저러스 바캉스! 바닷가의 미식가 프린세스’를 진행중이다. 이용자들은 이번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미식전’ 멤버인 ‘페코린느’, ‘콧코로’, ‘캬루’와 ‘사렌디아 구호원’의 멤버인 ‘사렌’, ‘스즈메’를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한정 배포 캐릭터인 ‘콧코로(여름)’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이벤트 퀘스트와 보스 토벌 이벤트를 통해 ‘콧코로(여름)’와 ‘사렌’의 메모리 피스 대량 획득 및 경험치 1.5배 획득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스물 다섯 번째 지역 ‘레디우스 군봉ㆍ동쪽 산기슭’과 ‘메인 스토리 제13장 1화~5화’를 업데이트했다. 또, 최고 레벨을 136까지 확장하고 한정판 ‘복각 및 신규 리조트 가구’를 추가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길드하우스 꾸미기’와 ‘CM코니의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의 여름 한정판 캐릭터 ‘사렌(여름)’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