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미션 클리어로 스태미나를 수급하자! 다양한 스태미나 수급처들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1개 |
프린세스커넥트 Re:Dive(이하 프리코네R)의 스태미나는 메인 퀘스트 진행시 소비되는 포인트다. 캐릭터 레벨업 및 장비 획득을 위한 메인 퀘스트를 진행에 사용되므로 프리코네R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스태미나 회복 방법은 다양하다. 6분마다 1씩 자연적으로 회복되기도 하고, 레벨업을 하면 스태미나가 자동으로 더해진다. 아니면 클랜 메뉴에서 멤버 한 명을 좋아요를 클릭해 스태미나 10을 획득할 수 있고,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스태미나를 회복할 수도 있다.




▲ 스태미나는 어디서 쓰이고 어떻게 회복할까?


클랜에 가입한 유저라면 클랜 메뉴에서 멤버 리스트로 이동해 좋아요를 누르면 스태미나 10을 획득할 수 있다. 하루에 1번 좋아요가 가능하며, 좋아요를 받은 유저는 스태미나가 아닌 마나를 받는 시스템이다. 따라서 하루종일 스태미나를 소모한 다음 스태미나가 부족할때 클랜 메뉴를 들어가 원하는 멤버에게 좋아요를 눌러 퀘스트 진행을 이어가면 된다.

플레이어가 레벨업을 했다면 스태미나를 회복한다. 최대 스태미너까지만 회복하는 시스템이 아니고, 소유하고 있는 스태미나에 최대 스태미너를 더하는 방식이다. 예를 들어 25의 스태미나를 소유 중이고 최대치가 60이라면 레벨업 후 85의 스태미너가 남는다.

쥬얼을 소모하여 스태미나를 회복할 수 있다. 하루에 30회까지 스태미나를 회복할 수 있고, 회당 120씩 소모되어 여유있는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단 3회까지는 40쥬얼이 소모되지만 그 이후로는 쥬얼 요구량이 증가하므로 스태미나가 급하게 필요하다면 3회까지만 충전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외에도 미션 클리어 보상으로 스태미나를 회복하는 방법도 존재한다. 마이 페이지에서 미션을 클릭하면 데일리 탭에 스태미나 회복을 보상으로 주는 미션이 몇 개 있다. 아이템 형식으로 보이지만 보상을 받는 순간 스태미나가 적용되는 방식이다. 스태미나가 가득차있다면 자연 회복이 안되기 때문에 스태미나를 최대한 소모한 다음 미션 보상을 받아 게임 진행을 이어가는 것이 좋다.




▲ 클랜 멤버를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유저에게 좋아요!



▲ 스태미나 10을 획득할 수 있다.



▲ 스태미너에 + 아이콘을 눌러 쥬얼로 충전하는 방식도 있다.



▲ 레벨업을 하면 자동으로 스태미나 회복!



▲ 미션 클리어로 대량의 스태미나를 얻을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