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지타, 시노부 존버 끝! 13랭크 5템 비교하기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댓글: 2개 |
업데이트로 24지역이 추가되면 13랭크 캐릭터는 4템에서 5템으로 아이템 하나가 늘어난다. 13랭크로 올린 캐릭터는 5템을 그대로 장착하면 좋은데, 물리 크리티컬이 상승하거나 TP 소비 감소, 물리 공격력 증가, 마법 공격력 및 마법 크리티컬 증가, 명중 등 유용한 옵션들이 많기 때문이다.

지타는 이제 11랭크를 벗어나 13랭크로 올려두자. 시노부는 예전부터 10랭, 11랭, 12랭 등 주차 이야기가 나왔지만, 이제는 13랭크까지 올려도 무난하다. 마딜 캐릭터는 아직까지 호불호가 있으니 12랭크 풀템이나 13랭크 5템을 올리는 것을 추천하며, 크리스티나와 무이미는 13랭크 5템으로 올려도 된다.


※ 아래 추천 랭크는 변경되는 능력치 기반이며, 해외 위키를 참고하여 작성했습니다. 클랜전과 아레나 등 캐릭터 용도, 능력치 변화에 따라 판단하는 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무이미, 크리스티나, 지타, 시노부, 타마키, 토모, 미미 등 주력 물리 딜러들은 5템을 착용하는 것이 좋다. 실질적으로 얻는 물리 크리티컬이나 공격력 증가 수치가 매우 높기 때문. 마호는 이제 13랭크로 올려두고, 에밀리아 & 렘 & 람 리제로 콜라보 캐릭터들도 13랭크에 주차하자.






마딜들은 13랭크 5템이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다. 12랭크 6템으로 돌릴 수 있는 클랜전 택틱이나 아레나 조합도 있어 랭크업은 선택에 맡기겠다. 지난 클랜전에서는 랭크업한 캐릭터, 랭크업 하지 않은 캐릭터 등 다들 다양하게 섞으면서 플레이했으며 아직까지 랭크업이 좋은건지, 주차가 좋은건지 판명나지 않았다.

그렇기에 이번 달도 지켜보고 랭크업을 누르는 것을 추천한다. 클랜전 유저라면 이리야나 쿄우나, 수캬루 같은 마딜을 서포트로 빌리자.













쿠우카, 아야네, 오에도 쿠우카는 아직까지 12랭크 6템이 좋다. 쿠우카는 주로 아레나에서 사용되고 있는데, 체력 손실과 TP 상승에 손해를 봐서 전문 아레나 유저와 상담을 통해 랭크를 유지할지 올릴지 결정하는 것이 좋다. 발렌타인 시즈루는 12랭크로 주차, 신년 유이도 11랭크에 머무르자.

미사토 역시 11랭크에 주차하는게 스탯 이득이 많고, 카스미도 첫 UB가 중요하다보니 11랭크로 대기시켜 빠른 UB를 사용하도록 유도하는 것이 좋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