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어느새 오픈 1주년, 무이미가 온다! 3월 콘텐츠 일정 예상

게임뉴스 | 안슬기 기자 | 댓글: 9개 |


▲ 클릭하면 큰 이미지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주요 콘텐츠 일정 예상

§ 루나의 탑 : 3월 12일(목) ~ 3월 17일(화)
§ 클랜전 : 3월 23일(월) ~ 3월 30일(월)
§ 신규지역, 레벨확장, 전용 장비 추가 : 3월 18일(목)

2월 말 공개된 캠페인 일정에 의하면 이번 달은 1주년을 맞아 노멀/하드 드롭량이 3배로 증가한다. 노멀 3배 기간은 3월 15일부터 25일까지 11일, 하드 3배는 26일부터 31일까지 6일 동안 진행된다. 3배 캠페인을 진행하는 것은 흔치 않으므로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장비와 메모리 피스를 충분히 파밍하는 것이 좋다.

스토리 이벤트, 루나의 탑, 클랜전은 진행 순서가 같다. 하지만, 업데이트 시기가 3주 차인 17~19일로 예상되어 지난 달과 달리 루나의 탑과 클랜전 사이에 약 1주 정도 간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현재 클랜전은 23일부터 30일까지 총 8일 진행할 것으로 예상 중인데, 3월 캠페인 종료일인 31일을 기준으로 일정이 맞춰진다면 클랜전 기간이 길어질 가능성도 있다.

20지역 등장과 레벨 확장은 현재 픽업 중인 시즈루(발렌타인) 픽업이 끝나는 18일에 업데이트와 함께 진행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20지역에서는 12랭크 신규 장비가 나온다. 이번 노멀 드롭량은 무려 3배고, 기간이 길게 잡혀 있기 때문에 스태미나를 충전하면서 장비 파밍을 할 만하다.

전용장비 추가도 18일에 함께 이뤄질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전용장비가 추가될 캐릭터는 하츠네, 카오리, 린, 마히루, 마코토, 리마 6명. 이 중에서 전용장비 착용 추천 캐릭터는 캐릭터 성능이 대폭 상승하는 린, 리마와 범용성이 높은 카오리, 마코토 총 4명이다. 명함 획득에 장비 육성까지 생각하면 이번 달에도 프린세스 하트 파밍은 꾸준히 진행해야 한다.


■ 신규 캐릭터 추가

§ ★1 전열 에리코(발렌타인) 이벤트 : 2월 27일(목) ~ 3월 12일(목) 오후 3시
§ ★3 중열 시즈루(발렌타인) 픽업 : 2월 27일(목) ~ 3월 18일(수) 오후 3시
§ ★3 전열 무이미 픽업 : 3월 18일(수) ~ 3월 31일(화) 오후 3시

3월 추가 뽑기 캐릭터는 총 2종이며, 현재 픽업 중인 캐릭터는 시즈루(발렌타인)이다.

시즈루(발렌타인)은 아군의 HP 및 TP 회복, 단일 대상 방어력 감소 디버프를 보유한 한정 서포터다. UB 발동 시에는 디버프 수치가 증가하고 광역 회복을 사용하는 등 클랜전 및 루나의 탑에서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물리 서포터다.

그리고 18일 업데이트 후에는 반드시 뽑아야 할 한정 캐릭터 '무이미'가 온다.

무이미의 UB는 발동 시 TP가 소모되지 않으며, TP가 사라질 때까지 무기를 바꿔 전투하는 특이한 방식이다. 처음에는 일정 범위 내의 적에게 스턴 및 넉백, 방어력 감소 디버프를 거는 상태이상 중심 스킬 구성이지만, UB 발동 후에는 단일 및 광역 대상에게 무지막지한 대미지를 입히는 딜러로 변한다. 덕분에 무이미가 있다면 앞으로 진행할 콘텐츠가 여러모로 편해진다.

무이미 픽업 기간에는 1주년을 맞아 무료 10회 뽑기, 프린세스 페스가 함께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 즉, 천장 달성에 필요한 쥬얼 소모량이 절반 정도로 줄어들 수 있다. 이런 기회는 흔치 않으니 가능하면 이번 페스 기간에 쥬얼을 투자해 무이미를 획득하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 무이미 픽업은 1주년 페스 및 무료 뽑기와 함께 올 확률이 높으니 반드시 뽑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