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프린세스 페스&크리스티나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5개 |
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28일(목) 인기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프린세스 페스’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

‘프린세스 페스’는 강력한 한정 캐릭터 출시와 함께 3성 캐릭터 출현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특별 이벤트로, 해당 기간 동안 매우 강력한 한정판 캐릭터인 ‘크리스티나’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프린세스 페스’ 기간 동안 출현하는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는 왕궁 직속 길드 산하의 ‘왕궁기사단(NIGHTMARE)’의 부단장이자 칠관 중 한 명으로, 절대 공격 및 절대 방어 등의 최상급 전투 능력을 자랑한다. 특히 이 캐릭터는 전방의 적에게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일정 시간 동안 모든 물리 공격을 피할 수 있는 강력한 필살기 ‘넘버즈 아발론’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28일(목)부터 여덟 번째 스토리 이벤트인 ‘트와일라이트 브레이커즈’가 오픈된다. 이번 스토리에서는 ‘트와일라이트 캐러밴’ 길드 소속의 ‘안나’, ‘나나카’, ‘루카’ 3인방을 중심으로 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이벤트 퀘스트 수행을 통해 경험치를 1.5배로 추가 획득할 수 있다.

또, 12월 15일(일)까지 ‘NO.1 랜드솔 아티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심사를 통해 한정판 굿즈 및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이용자들은 그림, 공예, 노래, 악기 연주 등 모든 형태의 제작 팬 작품으로 이번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또,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해 30일(토)까지 ‘길드하우스 꾸미기’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500 쥬얼’을 보상으로 제공하고 27일(수)부터 일주일간 ‘CM코니의 퀴즈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들에게 ‘300 쥬얼’을 추첨을 통해 지급한다.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에서 개발한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는 매력적인 미소녀들과 길드를 만들어 모험을 떠나는 게임이다. 올 3월 28일 출시 이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고품질 애니메이션 연출, 방대한 즐길 거리 등에 대해 좋은 반응을 얻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와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